IDOL ON LINE

主に自分の好きな曲を日本語訳しています

EXO-CBX - 花요일(Blooming Day) 日本語訳


EXO-CBX (첸백시) '花요일 (Blooming Day)' MV

 

Hey there don’t move

僕の目に君を描いているんだ

내 눈에 너를 담아내는 중이야

嫌ではない表情

싫지 않은 표정

that’s the key

僕の疲れた1日の終わりに

내 지친 하루의 끝에

僕は君だけを見ていたいから

난 너만 보고 싶으니까

 

君への思いが毎日芽生える

네 생각이 매일 움트다

小さな感情が生えて

작은 감정으로 돋아나

いつのまにか僕の体の中深く 君は育ったみたい

어느새 내 몸속 깊숙이 넌 자랐나 봐

見つめるだけでは物足りない

바라보기에는 모자라

手が触れてしまったその瞬間

손이 닿아버린 그 순간

君が僕の心の中に咲いて

네가 내 맘속에 피어나

 

So baby

can I be your boyfriend can I

君が知らない世界を見せてあげたい

네가 알지 못한 세상 알려 주고 싶어

So baby

can I be your boyfriend can I

君が望むならそれを全部あげたい

네가 원한다면 그걸 전부 주고 싶어

 

Oh baby oh baby

君の匂いが僕にたっぷりうつるように

너의 향기가 내게 흠뻑 배일 수 있게

Oh baby oh baby

もう答えてよ oh

이제 대답해 줘 oh

 

今日の気分はblue

오늘 기분은 blue

枠組みに閉じ込められた日常に

틀에 갇힌 일상에

いつもと同じmood

늘 같은 mood

君は僕を解き明かす

넌 나를 풀어내는

master key

うっとりとした君の色が

황홀한 네 색깔이

僕の1日を変えるだろう yeah

내 하루를 바꾸지 yeah

 

君への思いが毎日芽生える

네 생각이 매일 움트다

どんな感情で生えて

어떤 감정으로 돋아나

いつのまにか僕の体の中

어느새 내 몸속

深く君は育ったみたい

깊숙이 넌 자랐나 봐

君の色に僕も染まって

너의 색에 나도 물들어

手が触れてしまったその瞬間

손이 닿아버린 그 순간

君が僕の1日に咲く

네가 내 하루에 피어나

 

So baby 

can I be your boyfriend can I

君が知らない世界を見せてあげたい

네가 알지 못한 세상 알려 주고 싶어

So baby

can I be your boyfriend can I

All I need is love babe

むならそれを全部あげたい

네가 원한다면 그걸 전부 주고 싶어

 

Oh baby oh baby

君の匂いが僕にたっぷりうつるように

너의 향기가 내게 흠뻑 배일 수 있게

Oh baby oh baby

もう答えてよ oh

이제 대답해 줘 oh

 

Ey ohいたずらな君の反応に

Ey oh 장난스런 너의 반응에

Say oh 頭はくらくらして眩暈がする

Say oh 머린 어질하고 아득해

KO girl you knock me out

you knock me out

僕を oh baby

날 oh baby

 

僕を照らす黒い両目がまた

날 비추는 까만 두 눈이 또

僕に囁く君の真っ赤な

내게 속삭이는 너의 새빨간

その唇が yeah alright

그 입술이 yeah alright

届きそうな君の両手が

닿을 듯한 너의 두 손이

とても美しい 君は僕を苦しませる

너무 아름다워 넌 나를 숨 막히게 해

Can I

 

Can I be your boyfriend can I

君の1日の終わりと始まりに僕がなってあげる

너의 하루 끝과 시작 내가 되어 줄게

So baby can I be your boyfriend can I

君が一番美しいように 君を咲かせられるように

네가 가장 아름답게 널 피울 수 있게

 

 

Oh baby oh baby

君の匂いが僕にたっぷりうつるように

너의 향기가 내게 흠뻑 배일 수 있게

Oh baby oh baby

もう答えてよ oh hey

이제 대답해 줘 oh h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