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OL ON LINE

主に自分の好きな曲を日本語訳しています

Wanna One-켜줘/点けて(Light) 日本語訳


Wanna One (워너원) - '켜줘 (Light)' M/V

 

布団のように僕を覆って Yeah Yeah

이불처럼 나를 덮어 Yeah Yeah

終わりのない喜びを持って Yeah Yeah

끝이 없는 기쁨을 가져 Yeah Yeah

 

君の唇が近づくとき

너의 입술이 가까울 때

心臓がしきりに止まるみたいだ

심장이 자꾸 멎을듯해

何だか今日 君を見た時 僕は

어쩐지 오늘 너를 볼 때 나

慣れよりもときめきがもっと大きくなる

익숙함보단 설렘이 더 커

 

あれこれ言葉で説明しないよ

이런저런 말로 설명하지 않을게

もしかしたら言葉では全部見えないかと思って

혹시나 말론 다 보이지 않을까 봐

ただ僕の掌が君の手を

그저 나의 손바닥이 너의 손을

包むように温めることを願う

감쌀 때처럼 따뜻하기를 바래

 

布団のように僕を覆って Yeah Yeah

이불처럼 나를 덮어 Yeah Yeah

終わりのない喜びを持って Yeah Yeah

끝이 없는 기쁨을 가져 Yeah Yeah

朝に目覚めた時から

 

아침에 눈 뜨기 시작할 때부터

君だけを思って 僕の心はいっぱいになる Ay

너만 생각해 내 맘이 벅차올라 Ay

目の前がふさがったとき

눈이 감길 때

僕の腕が君の頭を包んで

내 팔이 네 머리를 감싸

君を支えたい 僕は Ay

널 받치고 싶어 나 Ay

 

Do you feel the same

今 Push 僕のボタンを点けてくれ

지금 Push 내 버튼을 켜줘

Do you feel the same

光になって 君は僕をもっと照らしてくれ

빛이 되어 넌 날 더 밝혀줘

Do you feel the same

今 Push 僕のボタンを点けてくれ

지금 Push 내 버튼을 켜줘

Do you feel the same

光になって 君は僕をもっと照らしてくれ

빛이 되어 넌 날 더 밝혀줘

Crazy

 

 

あれこれ言葉で説明しないよ

이런저런 말로 설명하지 않을게

もしかしたら言葉では全部見えないかと思って

혹시나 말론 다 보이지 않을까 봐

ただ僕の掌が君の手を

그저 나의 손바닥이 너의 손을

包むように温めることを願う

감쌀 때처럼 따뜻하기를 바래

 

布団のように僕を覆って Yeah Yeah

이불처럼 나를 덮어 Yeah Yeah

終わりのない喜びを持って Yeah Yeah

끝이 없는 기쁨을 가져 Yeah Yeah

手を合わせて夜明けを超えた

 

손깍지 끼고 새벽을 건너온

毎日 朝が君だったらいいのに

매일 아침이 너였음 좋겠어

Uh 時間が惜しい

Uh 시간이 아까워

満たしてくれて また分けてくれることが あまりにも多い

채워주고 또 나눠줄 게 너무 많아

 

Do you feel the same

今 Push 僕のボタンを点けてくれ

지금 Push 내 버튼을 켜줘

Do you feel the same

光になって 君は僕をもっと照らしてくれ

빛이 되어 넌 날 더 밝혀줘

僕が満たすよ 君の

 

내가 채울게 너의

心の中まで ほとんど

마음속까지 거의

空きがなくなるまで

빈 곳이 없어질 때까지

Yeah Yeah Yeah Yeah

僕の温もりが君を

나의 온기가 널

少しずつ染めて

조금씩 물들여

お互いに濃く広がっていく もっと

서로 진하게 번져가 더

Yeah Yeah Yeah Yeah

 

君が綺麗だからそうなんだ そうなんだ

네가 예뻐서 그래 그래

君が綺麗だからそうなんだ そうなんだ

네가 예뻐서 그래 그래

感情が調節できないのは

감정이 조절이 안되는 건

君がとても好きだからそうなんだ そうなんだ

네가 너무 좋아서 그래 그래

僕の言葉が嘘みたいに

내 말이 거짓말 같애

僕は今が嘘みたいに

난 지금이 거짓말 같애

君だけが僕を作る

너만이 날 만들어

 

Do you feel the same

作ったものは全部君のもの

만든 건 전부 네 것

 

今 Push 僕のボタンを点けてくれ

지금 Push 내 버튼을 켜줘

Do you feel the same

光になって 君は僕をもっと照らしてくれ

빛이 되어 넌 날 더 밝혀줘

 

僕が満たすよ 君の

내가 채울게 너의

心の中まで ほとんど

마음속까지 거의

空きがなくなるまで

빈 곳이 없어질 때까지

Yeah Yeah Yeah Yeah

 

僕の温もりが君を

나의 온기가 널

少しずつ染めて

조금씩 물들여

お互いに濃く広がっていく もっと

서로 진하게 번져가 더

Yeah Yeah Yeah Yeah

 

Do you feel the same

今日はもっと

오늘따라 더

Yeah Yeah Yeah Yeah Uh

Do you feel the same

今日はもっと君は僕を照らしてくれ

오늘따라 더 넌 나를 밝혀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