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OL ON LINE

主に自分の好きな曲を日本語訳しています

BAEKHYUN-Psycho 日本語訳

 

 

何故 果てしなく 僕を駄目にするのか

왜 끝도 없이 날 망쳐놓으려 해

この墜落はどこまでいくのか

이 추락은 어디까진 걸까

 

君は深く僕に入り込むだろう

넌 깊이 나를 파고들지

僕の中に刻まれた赤い花の棘のように

내 안에 박힌 붉은 꽃의 가시같이

毒を含んだ感じ

독을 품은 느낌

僕も僕を統制することが出来ない

나도 날 통제할 수가 없어

僕は無表情の上に苦笑する

난 무표정 위로 쓴웃음을 지어

 

見ての通り 危うい

보다시피 위태로워

近くに来て 僕は君が必要なんだ

가까이 와줘 난 네가 필요해

割れそうな頭の中が

깨질 듯해 머릿속이

早く下がって 距離を置いて

어서 물러서 거리를 둬

 

Game over

I'm a psycho I'm a psycho

違う誰かがいる

다른 누가 있어

そう psycho 僕を支配する

그래 psycho 날 지배해

Game over

I'm a psycho I'm a psycho

奴が声をかける

그가 말을 걸어

そう psycho 僕は屈服する

그래 psycho 난 굴복해

Game over

 

また記憶を失ったようだ もう慣れた

또 기억을 잃은 듯해 익숙해 이젠

必ず僕の言葉だけ聞いて

꼭 내 말만 들어야 해

いや 僕の目を信じて

아니 내 눈을 믿어야 돼

 

見て 君もやっぱり求めているんだ

봐 너도 역시 원하는 걸

全部分かっている 何が必要なのか

다 알고 있어 더 뭐가 필요해

君は僕を簡単に断つことはできない

넌 날 쉽게 끊지 못해

その導きは危険だ

그 끌림은 위험해

 

Game over

I'm a psycho I'm a psycho

違う誰かがいる

다른 누가 있어

そう psycho 僕を支配する

그래 psycho 날 지배해

Game over

I'm a psycho I'm a psycho

奴が声をかける

그가 말을 걸어

そう psycho 僕は屈服する

그래 psycho 난 굴복해

Game over

 

僕も僕が分からない

나도 날 모르겠어

僕は善良なのか 悪なのか

난 선한 건지 악한 건지

あの鏡の中のpsycho

저 거울 속 psycho

奴が僕を飲み込む

그가 날 집어삼켜

僕は闇の中に目を開けたまま 時を狙って

난 어둠 속에 눈을 뜬 채 때를 노려

 

今 君の目には

지금 네가 보기에

当ててみて 今度は誰なのか

맞혀봐 이번엔 누군지

あっという間に

눈 깜짝할 순간에

顔を変えて またパッと

얼굴을 바꿔 또 휙휙

狂っていくみたいだ

미쳐가는 것 같애

僕を理解できないだろう

나를 이해할 순 없겠지

君によって全てが

너로 인해 모든 게

 

見ての通り 危うい

보다시피 위태로워

近くに来て 僕は君が必要なんだ

가까이 와줘 난 네가 필요해

割れそうな頭の中が

깨질 듯해 머릿속이

早く下がって 距離を置いて

어서 물러서 거리를 둬

 

Game over

I'm a psycho I'm a psycho

違う誰かがいる

다른 누가 있어

そう psycho 僕を支配する

그래 psycho 날 지배해

Game over

I'm a psycho I'm a psycho

奴が声をかける

그가 말을 걸어

そう psycho 僕は屈服する

그래 psycho 난 굴복해

Game 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