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OL ON LINE

主に自分の好きな曲を日本語訳しています

SHINee-데리러 가/迎えに行く(Good Evening) 日本語訳


SHINee 샤이니 '데리러 가 (Good Evening)' MV

 

和やかな闇がまたあの遠くに

포근한 어둠이 또 저 멀리

ぐるぐる回っていくんだ 少しずつ

맴돌고 있잖니 조금씩

ビルにかかった夕焼けの端に

빌딩에 걸린 노을 끝자락에

君を思い出す

너를 떠올려

 

闇を駆け抜け この夜を開いて

어둠을 앞질러 이 밤을 열어

僕が先に

내가 더 먼저

君に会いたいんだ 今僕は Oh

널 만나고 싶은 걸 지금 난 Oh

 

月光が満ちてとても遅くなる前に

달빛 차올라 너무 늦기 전에

君を迎えに行く

너를 데리러 가

驚く君を思いながら

깜짝 놀랄 너를 생각하며

今 迎えに行く

지금 데리러 가

迎えに行く 迎えに行く

데리러 가 데리러 가

他の理由も一つもなく 迎えに行く

다른 이유 하나 없이 데리러 가

この夜を駆け抜け 君を迎えに行く

이 밤을 앞질러 너를 데리러 가

 

もしかしたら君はぼんやりと 僕を 僕を 僕を

혹시 너 막연히 날 날 날

思い浮かべるかも

떠올릴까 봐

今 僕が 僕が君のもとに行く

지금 내가 내가 네게로 가

一人では恋しい夜 夜 夜

혼자선 그리울 밤 밤 밤

耐えるのは嫌だ

견디기 싫어

今 君を 君を迎えに行く

지금 너를 너를 데리러 가

 

どんどん上がる息が

점점 더 차오른 가쁜 숨이

君と僕の間を縮める

너와 내 사이를 좁히지

会いたいという君の一言が 僕の心を

보고 싶단 네 한 마디가 내 맘을

急がせて もっと速度を上げさせて 僕は

조급하게 해 좀 더 속도를 높여 난

 

窓際の雨のように

창가의 비처럼

透明に結ばれて輝いている

투명히 맺혀 빛나고 있어

息苦しい話も全部 Oh

숨 가쁜 얘기들도 모두 다 Oh

 

僕は一歩近づくほど

난 한 걸음 더 다가갈수록

全世界の全てのものが全部君に変わっていく

온 세상 모든 게 다 너로 변해 가

僕は先に知りたい

난 먼저 알고 싶어

君の全ての瞬間 あの月光より

네 모든 순간 저 달빛보다

 

I can feel we’re looking at

each other through this door

Let’s see

You’re eyes nose lips cheek

あの あの空の上より

저 저 하늘 위보다

もっと もっと遠くに迷っても

더 더 멀리 맴돌더라도

雲に僕の心を吹き飛ばして きらめき輝く月と

구름에 내 맘 날려 휘황찬 달과

一緒に映る夜

함께 비치는 밤

 

月光が満ちてとても遅くなる前に

달빛 차올라 너무 늦기 전에

君を迎えに行く

너를 데리러 가

驚く君を思いながら

깜짝 놀랄 너를 생각하며

今 迎えに行く

지금 데리러 가

迎えに行く 迎えに行く

데리러 가 데리러 가

他の理由も一つもなく 迎えに行く

다른 이유 하나 없이 데리러 가

この夜を駆け抜け 君を迎えに行く

이 밤을 앞질러 너를 데리러 가

 

もしかしたら君はぼんやりと 僕を 僕を 僕を

혹시 너 막연히 날 날 날

思い浮かべるかも

떠올릴까 봐

今 僕が 僕が君のもとに行く

지금 내가 내가 네게로 가

一人では恋しい夜 夜 夜

혼자선 그리울 밤 밤 밤

耐えるのは嫌だ

견디기 싫어

今 君を 君を迎えに行く

지금 너를 너를 데리러 가

 

その遠くに見える Oh

 

저기 멀리 보이는 Oh

君に 君に 君に 君に

네게 네게 네게 네게

この夜を駆け抜け 僕が

이 밤을 앞질러 내가

君を 君を迎えに行く

너를 너를 데리러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