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OL ON LINE

主に自分の好きな曲を日本語訳しています

PENTAGON-빛나리(輝こう)/Shine 日本語訳


PENTAGON(펜타곤) - '빛나리(Shine)' Official Music Video

 

僕は何というか うーん

나는 뭐랄까 음

とても前から君を うーん

아주 오래 전부터 너를 음

す、す、好きなんだと いつも

조 조 좋아했었다고 늘

今言ったら 何かが変わるかな

지금 말한다면 뭐가 달라질까요

 

変わることのない心を持つ君は

달라질게 없는 맘을 가진 너는

まるで根深い木のようで

마치 뿌리 깊은 나무 같아서

神が綺麗に創り出した

신이 곱게 빚은

一輪のFlower

한 송이의 Flower

消えないで 変わらないで

사라지지 마 달라지지 마

 

僕が君を好きでも

내가 너를 좋아해도

Nobody knows

違う女の子を見ても

다른 여잘 봐도

Nobody’s like you

勇気がなくて I'm sorry

용기가 없어서 I'm sorry

もっと思い切りあざ笑って 僕は

더 맘껏 비웃어 그래 나는

 

君を愛する嫌われ者 嫌われ者

너를 사랑하는 찌질이 찌질이

そう僕はおバカ おバカ

그래 나는 머저리 머저리

僕は君にはねちっこい 浅漬けのキムチ

난 너한테는 거머리 겉절이

この世界は君一人でいい

이 세상 너 하나면 돼

Baby I'm only yours

I'm only yours Oh no

ナナナンナンナナン 結局僕は

나나난난나난 결국에 난

僕は愛の前ではいつも嫌われ者

난 사랑 앞에선 늘 찌질이

 

うん うん 僕は何というか

음 음 나는 뭐랄까

まだたくさん好きになりそうだ

아직도 많이 좋아할 것 같아

一体どうして話せないのか

왜 대체 말을 못할까

ひるんだ子供みたいだ

기죽은 어린애 같다

うん うん 他の人には会わないで

음 음 다른 사람 만나지 마

 

僕の胸よ 壊れないで

내 가슴 무너지게 그러지 마요

隙のない君には 僕は無理ですか

빈틈없는 그대에게 난 무리일까요

ガランとした心は空地なのに

텅 빈 맘은 공터인데

頭の中はパンクするよ

머릿속은 터지네

Oh 心はいつこんな風になってしまったのか

Oh 맘 언제 이렇게 돼버렸나요

 

 

僕が君を好きでも

내가 너를 좋아해도

Nobody knows

違う女の子を見ても

다른 여잘 봐도

Nobody’s like you

勇気がなくて I'm sorry

용기가 없어서 I'm sorry

もっと思い切りあざ笑って 僕は

더 맘껏 비웃어 그래 나는

 

 

君を愛する嫌われ者 嫌われ者

너를 사랑하는 찌질이 찌질이

そう僕はおバカ おバカ

그래 나는 머저리 머저리

僕は君にはねちっこい 浅漬けのキムチ

난 너한테는 거머리 겉절이

この世界は君一人でいい

이 세상 너 하나면 돼

Baby I'm only yours

I'm only yours Oh no

ナナナンナンナナン 結局僕は

나나난난나난 결국에 난

僕は愛の前ではいつも嫌われ者

난 사랑 앞에선 늘 찌질이

 

ユウトだ

유토다

君が僕の思い出になって

네가 나의 추억이 돼

見ているだけでも力が出るね

보고만 있어도 힘이 나네

この空に光が出るね

이 하늘에 빛이 나네

僕の心が君に届くことを願う

내 맘이 너에게 닿기를 바라

言葉にしなくても

말하지 않아도

Know know know

いつも僕の心は 君 君 君

언제나 내 맘은 너 너 너

美しい君と歩きたい

아름다운 그대와 걸어가고 싶어

 

Everybody knows

一つ 言うことがある

한가지 말할 게 있어

Listen to my heart

僕は君の前に立つと震える

난 네 앞에 서면 떨려

そう Love you

그래 Love you

love you love you

Like you like you like you

君を愛している

너를 사랑해

 

 

君を愛する嫌われ者 嫌われ者

너를 사랑하는 찌질이 찌질이

そう僕はおバカ おバカ

그래 나는 머저리 머저리

僕は君にはねちっこい 浅漬けのキムチ

난 너한테는 거머리 겉절이

この世界は君一人でいい

이 세상 너 하나면 돼

Everybody says

ヌンヌナンナ 君と君

눈누난나 너와 나

My baby

目を閉じて 何をしようか

눈을 감아 뭐 할까

ポッポ  ククカッカ

뽀뽀 구구까까 Butterfly

今やっと 僕は

이제야 난

僕は愛の前ではいつも輝こう

나 사랑 앞에선 늘 빛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