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OL ON LINE

主に自分の好きな曲を日本語訳しています

BLACKPINK-Forever Young 日本語訳

 

離れないで jusy stay

떠나지 마 just stay 

今この時間を止めたまま

지금 이 시간을 멈춘 채 

君と一緒なら私は

너와 함께라면 난 

I could die in this moment 

Forever young 

Forever young 

Forever young 

Forever young

 

君の目に映った私の姿が

너의 눈에 비친 나의 모습이

いつも初めて会ったその時と同じでありますように 

늘 처음 만난 그 날만 같길

音もなく燃える炎のように

소리 없이 타오르는 불꽃같이

最後のように私に口づけますように 

마지막처럼 내 입 맞추길

 

月明かりの下 私の心は躍って

달빛 아래 내 마음은 설레

天の川で踊りに行くわ 

은하수로 춤추러 갈래 

let’s go

今 let's go 

지금 let go

今日が過ぎても後悔ないように 

오늘이 가도 후회 없게

時間が私たち二人を離さないように 

시간이 우리 둘을 떼어 놓을 수 없게

瞬間が永遠になるように 

순간이 영원할 수 있게 

 

君は私の心に火をつけて

넌 내 마음에 불을 질러줘

後悔ない若さが燃えるように 

후회 없는 젊음이 타오르게

今のように 君と一緒なら 

지금처럼 너와 함께라면 

tonight 

I could die in this moment 

Forever young 

Forever young 

Forever young 

Forever young 

 

毎日毎日 夜 夜

매일매일 밤 밤

この歌を歌う 歌う 

이 노래를 불러 불러 

Know we got that bomb bomb 

Come again come again 

 

Forever young boy 

so we ride or die

終わりがないかのように走って 君と私 

끝이 없을 것처럼 달려 너와 나

赤い sunsetの下 

붉은 sunset 아래

君は今 私の隣に 

너는 지금 내 옆에 

Pinked out or murdered out 

like it ain’t no thing

全部必要ない 主人公は私たち 

다 필요 없어 주인공은 우리 

Say life’s a bish 

But mine’s a movie

私の Diamondのように 

내 Diamond처럼 

we’ll shine together 

Whenever wherever 

forever ever ever 

 

ピリッともっと危険に

짜릿하게 더 위험하게

世界のあの果てまで 行ってみよう 

세상 저 끝까지 가볼래 

let’s go

今 let's go 

지금 let go 

今日が過ぎても後悔ないように 

오늘이 가도 후회 없게

時間が私たち二人を離さないように 

시간이 우리 둘을 떼어 놓을 수 없게

瞬間が永遠になるように 

 

君は私の心に火をつけて

넌 내 마음에 불을 질러줘

後悔ない若さが燃えるように 

후회 없는 젊음이 타오르게

世界の何も怖くないわ

세상 무엇도 두렵지 않아 

tonight 

I could die in this moment 

Forever young

 

月が浮かんで 星が出たら

달이 뜨고 별이 뜨면

躍る body 

춤추는 body

終わりなく走ってみよう 

끝이 없이 달려보자 

we like to party

 月が浮かんで 星が出たら

달이 뜨고 별이 뜨면

躍る body 

춤추는 body

終わりなく走ってみよう 

끝이 없이 달려보자 

 

we like to party 

 

Girls wanna have some fun 

We go dumb dumb dumb 

Girls wanna have some fun 

What you want want want 

Girls wanna have some fun 

We go dumb dumb dumb 

Girls wanna have some fun 

We ain’t done done done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 whatta bum b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