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OL ON LINE

主に自分の好きな曲を日本語訳しています

EXO-Damage 日本語訳 ★CHENテーマ曲★

Damage damage

Damage damage

Damage

 

君は淡々とした顔で

넌 무덤덤한 얼굴로

嘘をまた吐いて

거짓을 또 내뱉어

全部知っておいて僕はまるで習慣みたいに揺れる

다 알면서 난 마치 습관처럼 흔들려

息が苦しくなって 思い出に浸る

숨이 안 쉬어져 추억에 젖어

もっと深まる彷徨の前に

더 깊어지는 방황 앞에

僕の信頼が崩れて

내 믿음이 무너져

 

一度の嘘が生んだ嘘

한 번의 거짓말이 낳은 거짓

どこまでが君だったのか

어디까지 너였나

ため息だけずっとついている

한숨만 계속 뿜어내고 있어

目の前が曇っていく

눈앞이 흐려져가

 

暗くなった夜に知らないうちに

어두워진 밤에 모르게

僕をのけ者にしたのが

나를 따돌리던 게

悪夢だと片付けるには

악몽이라고 치부하기엔

不安が尽きない夜

불안이 끝도 없던 밤

 

暗闇の中に君はついに僕を起こしておいて

암흑 속에 넌 끝내 날 깨워 놔

耐えてみても 全部君のせいで

버텨봐도 다 너 때문에

 

You 傷ついて また傷つく

You 다치고 또 다치게 해

全部君のせいで You

다 너 때문에 You

大きくなった damage

커진 damage

君が引いておいた 僕の信号弾

네가 당겨 놓은 내 신호탄

全ての瞬間

모든 순간

引き返すには大きくなりすぎた damage

되돌리기엔 너무 커진 damage

 

You 弱ってもまた襲った闇

You 엎치고 또 덮친 어둠

全部君のせいで You

다 너 때문에 You

生じた damage

생긴 damage

あっと思ったその瞬間

아차 싶은 그 순간

分かっているけど

알겠지만

僕はもう遠く離れる

난 이미 멀리 떠나

Da-damage

Damage Damage Damage Damage

 

迫ってくる後悔が

닥쳐올 거야 후회가

僕の底をついた忍耐を見て

내 바닥난 인내를 봐

乾いた期待と 僕の義務感も

말라버린 기대와 내 의무감도

集めて ますます深くなった傷

끌고 갈수록 또 깊어진 상처

去った後には 君を感じて

떠난 후에 넌 느껴

答えてみて 君も uh

답해봐 너도 uh

 

微かに映った笑いに隠された

희미하게 비친 웃음에 감춰진

君の本心 もう僕の心が no no 

너의 진심 이젠 내 맘이 no no

不安な闇が 辛い記憶が

불안한 어둠이 쓰라린 기억이

吹き付ける夜

몰아치는 이 밤

 

混乱の中で君はついに僕を起こしておいて

혼란 속에 넌 끝내 날 깨워 놔

我慢してみても 全部君のせいで

참아봐도 다 너 때문에

 

You 傷ついて また傷つく

You 다치고 또 다치게 해

全部君のせいで You

다 너 때문에 You

大きくなった damage

커진 damage

君が引いておいた 僕の信号弾

네가 당겨 놓은 내 신호탄

全ての瞬間

모든 순간

引き返すには大きくなりすぎた damage

되돌리기엔 너무 커진 damage

 

You 弱ってもまた襲った闇

You 엎치고 또 덮친 어둠

全部君のせいで You

다 너 때문에 You

生じた damage

생긴 damage

あっと思ったその瞬間

아차 싶은 그 순간

分かっているけど

알겠지만

僕はもう遠く離れる

난 이미 멀리 떠나

Da-damage

 

全部終わったことなんだ 戻ることが出来ないんだ

다 끝난 일인 걸 돌아갈 수 없음을

no no no

違う誰かに会って

다른 누군가를 만나

愛することが出来れば yeah

사랑할 수만 있다면 yeah

 

考えれば考えるほど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僕の心の傷はもっと深くなる

내 맘의 상처는 더 깊어져

and I know

僕には違う愛はない

내게는 또 다른 사랑은 없어

EXO

全部君のせいで

다 너 때문에

 

You 傷ついて また傷つく

You 다치고 또 다치게 해

全部君のせいで You

다 너 때문에 You

大きくなった damage

커진 damage

君が引いておいた 僕の信号弾

네가 당겨 놓은 내 신호탄

全ての瞬間

모든 순간

引き返すには大きくなりすぎた damage

되돌리기엔 너무 커진 damage

 

You  重なって また重なった闇

You 겹치고 또 겹친 어둠

全部君のせいで

다 너 때문에 You

生じた damage

생긴 damage

結局君だったんだ

결국 나였다는 걸

分かっているけど

알겠지만

僕はもう遠く離れる

난 이미 멀리 떠나

Da-damage

 

Damage Damage Damage Damage

Damage Damage Damage Damage

遠く離れる 遠く離れる

멀리 떠나 멀리 떠나

Da-Damage